왜 새로운 웹사이트로 모습을 바꿨을까?

안녕하세요, 여러분!
위키드러버의 새로운 웹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바쁜 시간 내어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이 글의 내용 30초 요약

우리는 여러분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더 많은 데이터를 분석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이전했어요. 새 웹사이트에서 사용될 위키드러버의 고유 컬러는 Wicked Green과 Lover’s Beige입니다. 우리는 새 웹사이트와 우리의 다른 미디어 채널들과의 연결을 강화하고, 블로그 포스트와 뉴스레터를 통해 위키드러버의 각종 소식과 컨셔스 라이프 정보들을 적극 공유할 거예요. 또 새롭게 추가된 댓글 기능을 통해 새 웹사이트가 컨셔스 라이프와 관련된 활발한 커뮤니티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만들 생각이에요. 새 웹사이트에는 재고 알림 기능과 제품별 QnA 세션이 추가되었습니다. 기존 위키드러버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새 웹사이트에서도 이를 계속 사용하시려면 간단한 비밀번호 재설정 절차에 참여해 주셔야 해요.

 

웹사이트를 이전한 이유

이전 사이트를 방문해보신 분이라면, ‘왜 굳이 사이트를 옮긴 거지?’라는 의문이 드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한눈에 보기에는 크게 바뀐 것이 없는 것 같기도 하고요. 사실 이전 사이트는 기술적으로도, 기능적으로도, 브랜드의 성장에 많은 제약을 가했습니다. 위키드러버는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는 Shop이지만, Media로서의 정체성도 갖고 있어요. 환경과 나를 위한 컨셔스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여러분과 소통하고자 하죠. 하지만 이전의 플랫폼에서는 우리의 콘텐츠공유할 방법이 마땅치 않았기 때문에 이렇게 사이트를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더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콘텐츠를 공유할 수도 있고, 더 많은 데이터를 분석하며 발전된 위키드러버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더 나은 제품을 개발하는 브랜드로 발전하고자 합니다🤞

 

Lovers, Colors!

위키드러버의 목표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우리의 가치를 전달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데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때문에 우리의 메시지를 명확히 전달하는 것이 우리에게 매우 중요해요. 그렇다면 우리의 철학과 감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법은 무엇일까요? 이에 대한 답으로 우리는 위키드러버만의 고유 컬러를 제시합니다🎨

"색은 우리의 생각과 우주가 만나는 장소다."

스위스의 화가 파울 클레가 한 말이에요. 그의 말마따나, 컬러는 우리의 생각과 신념을 세상에 전달해주는 가장 세련된 방식이죠. 새로운 웹사이트에서 위키드러버는 두 가지의 고유 컬러를 사용하며 우리의 가치관을 전달할 것입니다. 모든 페이지에서 우리가 지향하는 바를 한눈에 느끼실 수 있도록 말이에요.

                                
                                              Dark Green Cyan                                              Light Yellow Beige
 

우리는 Dark Green Cyan (Wicked Green)Light Yellow Beige (Lover’s Beige)를 사용해 위키드러버만의 감성을 표현합니다. 초록색과 베이지는 가장 트렌디하고, 동시에 가장 기본적인 컬러입니다. 우아하고 신선하면서도 자연에서 비롯된 안정감따뜻함을 지니고 있죠🪴 이러한 특징은 위키드러버와 똑 닮아 있어요. 우리는 비건가죽이라는 가장 선구적인 방식으로 가장 자연스러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이니 말이에요. 새로운 웹사이트에서 그려 나갈 위키드러버의 다채로운 그림, 함께 하실래요?🙌

 

새 웹사이트가 우리에게 가져다 준 장점

위에서 잠깐 말씀 드렸듯이 새 웹사이트는 기능적으로도, 기술적으로 우리에게 여러 변화를 안겨 주었어요. 이제 새 웹사이트를 통해 우리가 얻은 장점들을 조금 더 자세히 안내해 드릴게요.

먼저 우리는 위키드러버의 다양한 미디어 채널들과 공식 웹사이트 간의 연결을 더 굳건히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 중 몇몇 분들은 이미 위키드러버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열심히 운영 중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실 거예요. 이제 우리는 그 채널들에서 못다한 이야기들을 새 웹사이트 내 블로그 포스트에서 마저 풀어놓기도 하고, 반대로 웹사이트에서 나눈 이야기를 다른 채널에도 알려 더 많은 분들이 접하실 수 있게 할 계획이에요. 새로운 웹사이트에서 여러분들이 위키드러버의 다양한 미디어 채널들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비건 패션이나 컨셔스 라이프 등 우리와 공유하는 이야기들을 더 편하게 접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요.

두 번째로, 새 웹사이트를 통해 우리는 여러분들께 ‘위키드러버’라는 브랜드를 더 자세히 소개하고 여러분들과 친환경이나 웰니스 등 나다운 삶을 위한 이야기들을 더 적극적으로 나눌 수 있게 되었어요!🎤 새 웹사이트의 블로그 포스트 페이지 내에서 우리 브랜드의 가치관 및 지속가능한 미래, 친환경 소재 등 다양한 주제의 글들을 게시하여 여러분과 더 자세한 생각을 나눠보려 해요. 앗, 지금 이 글이 그 첫 출발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또한 뉴스레터📰 발행도 새로 시작해 여러분들께 다양한 컨셔스 라이프 스타일 정보와 특별 이벤트, 신제품 소식을 정기적으로 전달할 예정이에요.

무엇보다도 가장 주목할 만한 변화는, 우리의 웹사이트가 단순 제품을 판매하는 장소에 그치지 않고, 컨셔스 라이프에 대한 모두의 의견을 나누는 커뮤니티 공간이 될 것이라는 점이에요!👥 ‘Disqus’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블로그 포스트 페이지 내에 댓글 작성 기능을 추가해 이제 여러분들이 우리가 올린 글에 대한 생각을 자유롭게 공유해주실 수 있게 되었어요. 의견, 질문, 혹은 의문, 그 어떤 것도 다 좋아요! 여러분들의 다양한 생각에 대해 우리가 다시 답변하는 것은 물론, 여러분들끼리도 서로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시길 바라요. 우리는 위키드러버 웹사이트가 친환경, 비건, 성공, 행복 등 여러분이 각자의 나다운 삶을 가꿔 나가는 과정에서 서로 활발히 소통하는 따뜻한 공간이 되길 바란답니다.

네 번째로, 새 웹사이트에는 재고 알림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그동안 위키드러버에서 구매하고 싶은 제품이 품절되어 아쉬웠던 적이 있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이제 제품 상세 페이지 내 ‘알림 받기’ 버튼을 누르고 이메일만 입력하시면 재입고 안내 메일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이 기능은 이렇게 러버들의 아쉬움을 덜어드릴 뿐 아니라 우리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제품별 재고 알림 신청 현황을 보며 러버들이 어떤 제품들을 얼마나 좋아하시는지 파악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에요. 이렇게 파악한 러버들의 취향을 신제품 개발 및 출시에 적극 반영할 생각입니다. 또 기존에 재입고 계획이 없던 제품이더라도 만일 재고 알림을 요청하신 분들이 많다면 그분들을 위해 소량으로라도 재입고를 추진해 보려고요.

아, 그리고 새 웹사이트에는 각 제품별QnA 세션이 마련되어 있어요!💁 궁금한 점이 생기면 1:1 문의, 전화(070-7678-6779) 혹은 카카오톡 채널뿐만 아니라 각 제품 상세 페이지 하단 우측의 ‘질문하기’ 버튼을 통해서도 제품에 대해 바로 문의하실 수 있답니다. 이렇게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질문을 남겨주시면 우리가 더 신속, 정확하게 답변을 드릴 수 있으니 적극적인 활용 부탁드려요. 제품의 사이즈, 색상, 재질 등 위키드러버는 러버들의 질문이라면 어떤 질문이든 언제나 환영입니다!

 


 

마지막으로 이전 웹사이트에서 위키드러버 계정을 가지고 계셨던 러버들만 잠시 주목해 주세요!

웹사이트를 이전하며 기존 웹사이트의 계정들을 새 웹사이트로 고스란히 옮겨 보려고 했지만, 러버들의 소중한 비밀번호는 개인정보 보호 문제 때문에 제3자인 우리가 마음대로 옮길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무척 죄송하게도 기존 계정을 계속 이용하시려면 간단한 비밀번호 재설정 절차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절차>

  1. 새 웹사이트 우측 상단의 사람 모양 아이콘 클릭
  2.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버튼 클릭
  3.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이메일 주소 입력, 제출
  4. 전송된 비밀번호 재설정 안내 메일 내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 클릭
  5. 비밀번호 재설정하기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꼭 참여해 주셔서 위키드러버와의 인연을 계속 이어나가 주시길 바라요!🙏 우리에게는 러버들 한 분 한 분의 관심과 소통이 너무나 소중합니다.

    이상 위키드러버의 새 웹사이트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이해가 쏙쏙 잘 되셨을까요? 앞으로 우리는 새 웹사이트의 장점들을 잘 활용해 ‘위키드러버’라는 브랜드가 가장 나다운 삶을 지향하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러닝메이트가 되도록 계속 노력할 거예요.

    위키드러버의 새 웹사이트에 따뜻한 관심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이곳에 자주 들어와 컨셔스 라이프에 대한 관심과 정보를 활발히 공유해 주시길 부탁드려요😃 함께 지속가능한 미래진정성 있는 삶을 만들어 나갈 수 있길 기대합니다!